고객센터

선생님모집

고객센터1522-5533 ARS 번호 안내

  • 10:00~22:00
  • 10:00~20:00
  • 점심시간12:00~13:00
  • 일요일/공휴일
  • 24시간 ARS결제 1661-1990

공지사항

  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[공지] 밀크T탭 오류 발생 관련
구분 일반 등록일 2022-01-12

안녕하세요. 밀크T입니다.
일부 회원에게 오류가 발생되어 긴급 안내 드립니다.
 

밀크T 학습기기의 바탕화면 앱 업데이트 중 문제가 일부 발견되었습니다.

증상 발생된 고객님들은 아래와 같이 조치를 해보시고 안되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※ 정상적으로 밀크T가 실행되는 회원은 아래 조치를 진행할 필요가 없습니다!

 

방법1. 데이터 삭제로 해결하기

(첨부파일에 태블릿 기기 종류에 따른 자세한 가이드가 있으니 다운로드 받으세요)


* A6 증상 발생시 조치 방법 
1) 삼성홈 > 앱스 > 설정-> 잠금화면 및 보안->기타 보안 설정 >  디바이스 관리자-> 밀크T홈 -> off
2) 삼성 설정 -> 애플리케이션 관리 ->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-> 밀크T 홈 -> 저장공간 -> 데이터삭제
3) 삼성홈 > 앱스 > 밀크T 홈 > 이후 설정 과정 진행
 

*10.1 증상 발생시 조치 방법 
1) 삼성홈 > 앱스 > 설정-> 일반->보안 > 디바이스-> 밀크T홈 -> 체크해제
2) 삼성 설정 -> 일반 >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->  밀크T 홈 :저장소 -> 데이터삭제
3) 삼성홈 > 앱스 > 밀크T 홈 > 이후 설정 과정 진행

학습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 감사합니다.
 

문의 고객센터 : 1522-5533 (평일 10~22시/토요일 10~20시) 
 

방법2.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로 해결하기

태블릿에서 밀크T홈페이지를 검색해서 들어온 후

아래 링크의 [밀크T 홈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] 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

[밀크T 홈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]



* A6 증상 발생시 조치 방법 [영상으로 보기] [ PDF로 보기]


* 10.1 증상 발생시 조치방법 [영상으로 보기] [PDF로 보기]

  • 목록
이전글
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
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